본문 바로가기
일기

250) 세카이와 잔코쿠다

by c0kiri.o 2024. 3. 15.

길고 길던 진격의 거인 시리즈의 완결.
초등학교 때 시즌1이 나왔던 거 같은데 대학을 졸업한
지금에서야 끝이 났다.

한번에 세계관을 이해하고 싶어서 다시한번
정주행했는데

와아 눈물이 줄줄

얼빡 죄성합니다


허무하고 잔인한 결말......
수많은 목숨의 대가
충격적이고 마음이 아팠다

정말 엉엉 울었다.........




많은 조사병단의 목숨과 그 많은 백성들의 죽음은 무엇을 위한 희생이었나요

이 세계의 잔혹함을 보여주기위해서라면 최고의 결말이다
진짜 마음이 찢어졌음

모든 국가의
원수들은 진격의 거인을 정주행해라

슬픈 나머지 일기도 씀
차력거인의 눈물셀카

머리가 왜 하얗게 세버렸냐면요

맘스따취 미용실에서 맘스따취를 받으며
염색을 강행했는데

분명 밀크 브라운이었던.. 염색약이 이상하게도
제 머리에서는 회색으로 작용했어요

아마 애쉬밀크브라운이었나봄

바로 머리감고서는 그래도 이정도 명도였는데

이틀지난 지금은 거의 은발 노인이 되었다

오랜만에 칠키로 찌고 만난 우리

은경이랑 같이 살때는 우리가 적게 묵는 줄도 모르고
맨날 현미누룽지 달걀 사과 이딴것만 먹고

간식으로는 고구마 바나나 이딴것만 먹고
뼈말라로 살았는데

각자 본가에 돌아간 후 칠키로가 쪄서 만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속의 맛을 알아버린거지

칠키로 찌기전

하아 저땐 46 48 이랬는데
정말 가느다랬구나 너란 여자

그립다
따악.. 3kg만 빼야지...


얼굴 보기 좋다는 말..
이제그만

은굥이가 사준 핏자
은순언니가 준 파김치
은순언니네 집에서 만찬즐기기

은순언니가 준 파김치 진짜 레전드 맛도리다
나는 마늘을 먹으면 배가 부글부글 거려서 생마늘을 피하는 편인데 언니의 파김치는 감칠맛이 차르으르
마늘 향두 안남

언니가 그라는데 마늘 말고 양파를 넣으면 된대

진짜 진짜 맛있다... 나도 파김치 담가야지

기여운 P-6000 구매햇구요

바지는 호일 아니구요
패션이구요

이날 진격거 보면서 돌돌 말린 순대 한줄 다 먹고
맥주 한캔 먹고
다음날 1kg 찜

순대만 1kg 먹는여자 어떤데
(멀 어째)

마지막훈이씨 너무 저랑
추구미가 겹치네요

그와 나의
다른점은.. 몸무게뿐
나도 저런 병약미를 장착해야지

헬스장도 가구요
필라테스도 갈것이에요.

필라테스 열심히 하면 다시 날씬이로 돌아갈 수 있어
근디 상담갈 시간이 없다

요즘 빠진 구데타마 실사화
왤케 귀야운 것임
너무 귀여워서 구데타마 폰케이스도 샀다

말을 아웅 참 이쁘게해

우리 아저씨도 갖고 싶다길래 주문했는데
물건너 오는거라 두달 걸린다고 함

나는 못 기다릴 거 같아서 만류했는데
귀여운 아저씨는 행복하게 두달 기다리겟대

지금 고딩엄빠보는데 미친 중딩이 엄한 아빠에게서 벗어나겟다고 남친이랑 임신함

미친
새로운 가정을 꾸리겠다고 저지랄함

말세다 말세

일주일이 왤케 빠른지

바쁘게 살다보니 일주일이 슉슉. 가버린다

맛있는 다이어트를 위해 산 연어
존맛

그리고 알고보니 오트밀은 조금 먹어야 다이어트가 되는 음식이었다

양대비 포만감이 좋은 음식이라 다이어터들이 먹는다는데
난 그냥 밥먹는만큼 먹음

어쩐지 몸무게가 안줄더라
그냥 밥대신 오트밀 퍼먹은여자됨

오늘도 담배대신 추파춥스빨며

하루를 살아갔구요

벌써 내일이면 토요일이다

기가막히게 잘짠 팔레트

아휴 이번 한주도고생했다

더 즐거운 일상으로 돌아올게요

날씬해져서 돌아올게

요!

'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52) 악몽  (3) 2024.04.11
251) 검은머리짐생!  (5) 2024.04.02
249) 레게 강 같은 평화  (0) 2024.03.05
248) 아앙  (3) 2024.02.26
247) 사회인 일주일차  (3) 2024.02.09